Swift

swift BehaviorRelay 질문이요

0
struct Input { } struct Output { let agreeData: BehaviorRelay } func transform(req: ViewModel.Input) -> ViewModel.Output { let data = BehaviorRelay(value: ) if let terCategoryId = ConfigManager.s..
struct Input {
}

struct Output {
    let agreeData: BehaviorRelay
}

func transform(req: ViewModel.Input) -> ViewModel.Output {
    
    let data = BehaviorRelay(value: )
    
    if let terCategoryId = ConfigManager.shared.configActions[.bbs_id_service_policy] {
        getAgreeAction.execute((terCategoryId, Defaults[\.currentSaid] ?? .empty))
            .filter {$0.recordset != nil}
            .map {$0.recordset!}
            .bind(to: data)
            .disposed(by: disposeBag)
    }
    
    return Output(agreeData: data)
}

let data = BehaviorRelay(value: ****)

저 **** 여기에다가 어떤 값을 넣어야 하는데 모르겠어서요

<Agree.RecordSet> 이런 타입을 넣어야 한다는 거를 아는데 진짜 뭐라고 넣어야 할 지 모르겠어요

브뷔이 2021-03-19
브뷔이 님께서 2021-03-19에 Swift에 올린 질문

댓글

1개의 답변

0
혹시 이런 형태를 말씀하시는 걸까요? let data = BehaviorRelay(value: nil)  

혹시 이런 형태를 말씀하시는 걸까요?

let data = BehaviorRelay<Agree.RecordSet?>(value: nil)

 

케이플 2021-03-19
사탕 주기
케이플 님께서 2021-03-19에 Swift에 올린 글
보관하기

댓글

조회수 940
답글 1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