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예약어 중복 검사 서비스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간단하게 오픈소스로 진행하고있는 예약어 중복 검사 서비스(https://always0ne.github.io/reserved-words)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DBMS시장에는 수많은 DBMS가 존재합니다. DBMS의 종류가 많다보니 각 DBMS의 keyword와 예약어가 약간의 차이를 보였고, 더 나아가 같은DBMS임에도 버전에 따라  keyword와 예약어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개발사 홈페이지에서 각 버전에 맞는 Keyword와 에약어를 조회 할 수 있지만, 찾는 과정이 꽤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여러 DBMS의 Keyword와 예약어를 통합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변수명이 선택한 DB환경에 사용가능한지 확인해주는 서비스를 기획했습니다. 또한 예약어가 존재하는 경우 이를 대체할수 있는 단어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DB외에도 다른 예약어가 있는 환경에 대한 데이터를 추가해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저희 서비스를 사용해보시고 피드백을 주시거나 (https://github.com/always0ne/reserved-words)로 오셔서 기여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겟습니다

추가적으로 저희 서비스를 사용해보시고 간단한 설문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https://forms.gle/C8AqnZPawAbZGgbr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