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IT 졸업자 대상 설문조사하고, 기프티콘 받아가세요 :)

안녕하세요. 국제리더십학생협회 AIESEC 이화 지부 소속 해외인턴십 중개부서에서 IT 전공 졸업자분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참가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제리더십학생협회 AIESEC은 🕊평화와 인간 잠재력의 실현🌊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활동하는 세계 최대의 청년 NGO입니다. 체계적인 인재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청년들에게 다양한 경영실무경험과 국제교류기회를 제공하며 청년 리더십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AIESEC 이화지부 소속 해외인턴십 중개부서(outgoing Global Talent)에서는 만 18세부터 30세의 청년들에게 해외 인턴십을 중개하며, challenging environment에서 스스로의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설문조사 시행 목적

이번 설문조사의 목적은 아이섹에서 해외 인턴십을 중개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의 적정 가격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설문조사에 참가하신다고 해서 실제로 해외 인턴십에 지원하셔야 하는 의무는 전혀 없습니다❗️❗️(만약 추후 인턴십에 지원하고 싶으시다면 카카오톡 채널 AIESEC EWHA eXchange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

 

🌏 설문조사 참가 조건

1️⃣IT 분야를 주전/복전/부전공 후 졸업

2️⃣IT 분야로 6개월~ 1년 반 정도의 기간 동안 장기 해외 인턴십을 가고 싶다는 의향이 있다 (실제로 가지 않아도 무관)

라는 2가지 조건을 충족하셔야 설문조사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설문조사 진행 방법

설문 참가자분들께서는 

1️⃣구글 폼에 첨부된 아이섹 및 해외인턴십 중개부서 소개 영상 시청

2️⃣ 사전 입력 정보에 따라 구글 폼 설문조사 응답

3️⃣ 1주일 내에 발송될 기프티콘 수령 후 맛있게 먹기 😋

 

🌏 가장 중요한 설문조사 리워드✨✨

설문조사 완료 확인 후,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설문조사 폼에 작성해주신 전화번호로 약 1만 4천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사전에 말씀해주신 표본이 아닌 다른 표본의 설문조사에 응답하셨을 경우, 다시 응답하셔야 하며, 허위로 작성하신 경우 기프티콘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Q&A

1.설문조사 참가 후 꼭 인턴십에 참가해야 하나요?

-인턴십 중개 수수료에 대한 해외 인턴십 희망자의 의견을 필요로 할 뿐, 실제로 해외 인턴십에 참가하셔야 하는 의무는 없습니다. (만약 관심있으시다면 카카오톡 채널 AIESEC eXchange로 연락주세요~)

 

2.설문조사는 얼마나 시간이 걸릴까요?

-설문조사 응답 시간은 15분 영상 시청 + 5분 가량 설문조사 응답으로 총 20분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3.대학원생/직장인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대학원생의 경우, 학부 전공 혹은 대학원 전공 중 한가지라도 IT 분야에 해당하면 됩니다. 직장인의 경우도 동일합니다.

 

아이섹 이화 공식 인스타그램 (@aiesec_in_ewha) 

기간 : ~ 3월 22일 23:59:59

설문 링크: https://forms.gle/muWyuw1hYvmkYxu59   

 

질문과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