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이벤트/공모전
AWS 맨땅에 헤딩으로 VOD/OTT 서비스 따라잡기

AWS VOD/OTT Seminar: 맨땅에 헤딩으로 VOD/OTT 서비스 따라잡기

 

개발 인력과 경험이 부족하지만 VOD/OTT 서비스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시작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전달하고 싶으신가요?

콘텐츠 소비의 중심에 있는 VOD/OTT 스트리밍을 하고 싶지만 무엇을 주요하게 고려해야 하는지, 또 그 속에서 어떻게 콘텐츠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을지 궁금하신가요?

9월 29일 (수)에 선정된 고객분들만 모시고 진행되는 AWS VOD/OTT Webinar에 참가하셔서 AWS 미디어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고객 사례 및 최신 미디어 기술 트렌드에 대해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또한 VOD/OTT 스트리밍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시라면 본 Webinar를 통해서 VOD/OTT 스트리밍 서비스 구현에 있어 중요하게 고려해야 하는 요소들은 무엇인지,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어떻게 구현해볼 수 있을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ebinar에 참석하신 분들은 추후에 AWS 전문가를 만나고, 컨설팅 및 다양한 지원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등록하러가기https://register.gotowebinar.com/register/5674428195723051536

 

강연 목록:

웨비나 도중 실시간 Q&A도 진행되고 설문조사에 응답해주시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경품도 보내드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AWS 무선충전기
  • AWS 스마트 LED 온도 텀블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