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이벤트/공모전
[데이콘] 월간 데이콘 18: 한국어 문장 관계 분류 경진대회

○ 응모 주제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국어 문장 관계 분류 경진대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경진대회는 Natural Language Inference Dataset을 활용합니다.

(출처: https://klue-benchmark.com/tasks/68/overview/description)

 

한 쌍의 문장은 Premise와 Hypothesi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remise 문장을 참고해 hypothesis 문장이 참인지(Entailment), 거짓인지(Contradiction), 혹은 참/거짓 여부를 알 수 없는 문장인지(Neutral)를 판별해야 합니다.

대회에 참가해 한국어 문장 관계를 파악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작성해 주세요.

 

 

○ 공모전 사이트 링크

https://dacon.io/competitions/official/235875/overview/description

 

 

○ 응모자격

일반인, 학생 누구나

 

 

○ 시상 내역

DACON Scholarship

2022년 새 해를 맞이하여, 이번엔 좀 더 특별한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자 하는데요.

전체 제출 팀당 1,000원의 후원금이 누적되며 데이콘은 추가로 후원금 총 100만원을 제공합니다.

최종 선정된 10팀이 누적된 총 후원금에서 1/10로 획득하게 되며, 본 후원금은 수상팀 소속 개인의 이름으로 기부합니다.

 

 

○ 공모전 일정

2022.01.28 ~ 2022.02.28 17:59

 

 

○ 심사기준 및 방법

심사 기준: Accuracy

1차 평가(Public Score): 테스트 데이터 중 랜덤 샘플 된 60%로 채점, 대회 기간 중 공개

2차 평가(Private Score): 전체 테스트 데이터로 채점, 대회 종료 직후 공개

 

 

○ 유의사항 / 문의사항

대회 운영 및 데이터 이상에 관련된 질문 외에는 답변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기타 질문은 토론 페이지를 통해 자유롭게 토론해주시기 바랍니다.

데이콘 답변을 희망하는 경우 [토크] 페이지에 질문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