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회사에서는 안 알려주는 빠른 칼퇴를 위한 엑셀·PPT 꿀팁 배우는 방법!

혹시 아직도 엑셀, PPT 때문에 야근하고 계신가요?
엑셀 혹은 PPT를 잘 몰라서 야근하고, 배우고는 싶은데 뭐부터 해야 하는지는 모르겠고, 예전에 배웠던 걸로 실무에서 응용해 보려니 자꾸 오류가 나서 배우기가 더 겁나셨다고요?

엑셀과 PPT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무엇인지부터 작업 속도를 높이는 꿀팁과 퇴근을 앞당길 수 있는 좋은 온라인 강의를 찾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 엑셀 작업 속도를 높이는 엑셀 꿀팁을 알고 싶다면?
https://blog.naver.com/keduon1007/222685227950

✔ 퀄리티를 높이고 업무 시간을 줄여주는 파워포인트 꿀팁을 알고 싶다면?
https://blog.naver.com/keduon1007/222686238112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온라인 인강을 찾고 계시다면 확인해주세요.

1️⃣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는 수강료인지
클래스통은 개별강의구매로 원하는 강의만 골라볼 수 있기 때문에 커피 한잔 가격보다 낮은 금액으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면서 효율은 높일 수 있어요.

2️⃣ 입문자도 가능한 기초부터 실무까지의 탄탄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는지
클래스통 엑셀과 파워포인트 커리큘럼을 확인하고 싶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3️⃣ 강의 수강 후에는 어디까지 활용이 가능한지
아무리 좋은 강의라도 내 것이 되지 않으면 공부한 보람이 없겠죠? 강의 수강 후에는 어디까지 스스로 할 수 있는지 커리큘럼과 함께 확인해보세요.

★ 봄맞이 이벤트 전 과정 최대 40% 할인 중!
★ 신규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지급!

[클래스통 홈페이지 바로 가기]
www.classtongs.com

[엑셀, 파워포인트 커리큘럼 자세히 보기]
https://www.classtongs.com/course/list.php?category_idx=6

[클래스통 1:1 상담 문의하기]
https://pf.kakao.com/_VHxbfb/chat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