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트렌디한 최신 온라인 강의로 업무 효율 향상을 높여보세요! (4월 한정 50% 할인)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대다수의 기업들은 오프라인 교육보다 온라인 교육을 선호하는 추세로 변화하게 되었는데요. 온라인 강의는 오프라인 강의와 달리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교육을 편하게 듣고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러한 온라인 강의는 아래와 같은 문제로 고민을 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려요.

1. 업무 속도가 빨라지는 신입사원 교육이 필요한 기업
2. MZ 직원들을 위한 업무 효율 향상 교육을 찾고 있는 기업
3. 칼퇴 하고 싶은 직원들을 위한 업무 효율 향상 교육이 필요한 기업

클래스통의 단체 수강 패키지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성장하는 기업들이 선택한 클래스통의 전문 교육은 트렌디한 최신 교육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신입사원부터 임직원까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교육이에요.

1. OA 올 패키지
직장인이라면 필수인 스킬을 모아둔 강의인데요. 전문가의 실무 노하우를 통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엑셀 및 파워포인트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어요. 총 강의 개수는 30개로, 13시간 46분 후에는 엑셀과 파워포인트 모두 마스터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이 찾으시는 패키지 중 하나에요.

2. PPT 패키지
프레젠테이션을 자주 하는 직장인이실 경우 많이 찾는 패키지에요. 정보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한 분들을 위한 커리어를 성장시킬 수 있는 파워포인트 강의 패키지로, 핵심 기능과 실제 연출할 수 있는 응용 방법들을 배울 수 있어요.

3. 엑셀 올인원
실제 엑셀 실무 기능들만 모아둔 강의에요. 각자의 업무에 엑셀을 잘 적용시키고 응용 및 구현시키는 문서 작성법을 마스터할 수 있는 강의를 한 번에 배울 수 있어요.

단체 수강 패키지 외에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강의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야근을 더 이상 그만하고 싶으신 분들께 최적화되어있는 강의들인데요.

첫 번째로는 엑셀 실무 마스터 강의로 엑셀의 기본 기능부터 현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실무 문서 작성법을 익힐 수 있는 과정이에요. 똑같은 함수도 내가 하면 항상 오류가 난다고 하시거나, 엑셀 자격증이 있지만 실무에서 적용 및 활용을 못 하시고 계신 분들께 적합한 강의에요. 

두 번째로는 파워포인트 실무 마스터 강의로 파워포인트(PPT)를 통해 더욱 효과적이고 설득력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스스로 제작할 수 있는 과정이에요. PPT 기획보다 디자인에 더 오랜 시간이 걸리시는 분들이나, 넣고 싶은 내용은 많지만 막상 제작하려니 막막하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강의에요.

그렇다면 이 강의들은 정말 믿고 들어야 하나 고민이 되실 거예요. 먼저 이런 분들을 위해 실제 수강생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클래스통만의 기업 교육 차별점을 알려드릴게요.

1. 효율은 UP 가격 부담은 DOWN
전 과정 최대 40% 할인과 단체 수강 할인 쿠폰 10% 추가 할인으로 부담이 줄어들어요.

2. 100% 실무 노하우를 통한 해결 능력 향상
전문가의 실무 노하우로 짜여진 커리큘럼을 통해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3. 온라인으로 시·공간 제한 없이
기업 교육도 시·공간 제한 없이 언택트로 시청이 가능해요.

이렇게 기업들이 많이 찾는 온라인 강의와 어떤 강의를 선택해야 하는지 알아보았는데요. 클래스통 단체 수강 할인 이벤트는 4월까지만 진행되니 서두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체 수강 문의 하기 : https://www.classtongs.com/group/regist.php
클래스통 홈페이지 바로 가기 : https://www.classtongs.com/
실시간 상담 바로 가기 : https://pf.kakao.com/_VHxbfb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