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모집
React Native 온라인 집중 질문 커뮤니티 100명 모집합니다 :)

- 커뮤니티 주제 : React Native

- 커뮤니티 지향점 : 꾸준히 현업에서 정보교류하며 지식이 재생산되는 그룹을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 예상 진행방법 : 현재는 텍스트기반으로 상시 정보 교류하고 소통하는 공간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스터디그룹처럼 커리큘럼이나 과제, 기간을 정해서 진행하기보다, 상시 물어볼 수 있는 든든한 질문기반 커뮤니티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오프라인 모임도 필요하다 생각할 경우 진행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온라인 커뮤니티로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 예상 질문 내용들 : 현업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공부하시고 계신 예제와 주제를 공유하고 자유소통!

- 예상 모집인원 : 공부하고 계신 수준을 고려하여, 그룹핑 할 생각입니다. 1차적으로 100명 생각하고 있습니다!

(50명이 모집되면, 공간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 커뮤니티 소개와 개설 이유 : RN을 시작으로, 한국 유수의 개발자들을 한곳에 모아 각자의 지식을 공유하고, 수준별로 최적화된 스터디 그루핑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또한 더 나아가 해외 우수 개발자들과의 상시 지식소통 공간을 개발자들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 커뮤니티에 지원할 수 있는 방법:

https://forms.gle/Rju3gjQpZ5yb6mnD6

구글폼을 통해 간략한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인원이 모이는대로 그룹질문소통커뮤니티 공간에

초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