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나는 프론트엔드? 백엔드? 개발자mbti 테스트 + 개발자 용어사전/직군사전

안녕하세요. 동아리 프로젝트로 만든 웹서비스 홍보합니다 :)

개발자 취업, IT 업계에 관심 있는 개발 초심자를 위한 정보 제공 사이트입니다.

-----------------------------------------------------------------------------------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 개발자 취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내 성향에 가장 잘 맞는 개발자 직군 확인하기 🤗 
https://junjun.kr/mbti/

안녕하세요 😊 개발자, IT 직종에 관심 있는 취준생을 위한 <취준준 for Programmers> 입니다.
<취준준 for Programmers> 에서는 개발자가 되고 싶은 ‘개발자 지망생’들을 위해, 개발자로서 할 수 있는 직군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또 어떻게 해당 직군의 개발자가 되기 위해 준비하면 좋은지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저희 주요 콘텐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직군별 성향을 반영한 테스트로 다양한 개발직군 중 나와 가장 잘 맞는 직군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 주요 취업 사이트에 올라온 공고들의 필수 역량과 우대사항들을 수집하여, 해당 직군의 개발자가 되기 위해 어떤 언어와 스킬을 습득하면 좋은지에 대해 명확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여러 현직자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앞서 살펴본 언어와 스킬을 습득하기 위해 필요한 로드맵을 한 눈에 보기 쉽게 제공합니다.


4️⃣ 페이지에 소개된 언어와 스킬 등이 낯설게 느껴지는 초심자들을 위해, 저희가 직접 용어사전을 만들어 진입 장벽을 낮추었습니다.



더 자세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https://junjun.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