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개발자 채용, 많이 어려우시죠?

안녕하세요
저는 슈퍼코더의 CEO 최재웅입니다.

슈퍼코더는 상위 5%의 우수한 해외 개발자를 원격근무의 형태로 채용, 평가, 관리 할 수 있는 All-in-one Tech HR Platform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개발자에 대한 수요는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공급이 수요를 따라오고 있지 못하며 그 중에서도 개발 실무 역량이 검증된 중/고급 인력 부족 현상은 더욱 심각한 상황입니다.
뿐만 아니라, 개발자의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으로 인한 개발자의 인건비 또한 매우 빠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오랜 기간 엔지니어로 일해 왔고 두 번의 창업을 해 본 경험자로서 ‘검증된' 개발자를 구하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 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전 세계 수 많은 기업들을 직면해 있는 이 난제를 같이 해결해 보고자 슈퍼코더를 창업하였습니다.

저희 슈퍼코더의 솔루션을 간략하게 말씀 드리면,

1. 검증된 개발자
엄격한 선별 프로세스(4단계 역량 평가 프로세스)를 통해 검증된 인재만을 고객사에 추천 드립니다.

2. 신속한 채용
구축된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2~3주 내로 채용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 경쟁력 있는 비용
유사 수준의 국내 개발자 대비 ½ 인건비로 채용이 가능하며, 4대보험, 퇴직금 등의 비용도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4. 간편한 관리
채용 이후에도 고객사와 개발자가 온전히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인사 관리 업무(세금, 임금 지급 등), PM 서비스 지원 등 다 방면으로 고객사를 지원합니다.

'해외 개발자 채용'이라는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한 채용 모델이라는 점이 무색할 정도로 정말 많은 고객사 분들께서 만족하시고 계십니다.
[고객사 후기 영상] - Link

[언론속의 슈퍼코더]
- [매일경제] "개발자 어디 없소"... 한국 스타트업, 인도 아프리카까지 달려간다
- [동아일보] 중고급 개발자 품귀현상... 슈퍼코더 "원격근무하는 해외개발자로 해결하세요"
- [한국일보] '연봉 절반, 실력은 비슷' 동남아 개발자로 눈 돌리는 기업들

개발자 채용이 급하시거나,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에게 편하게 이메일 부탁 드립니다.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