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니티3d게임을 만들기위해 바닥생성하고 캐릭터를 생성하고 캐릭터를 움직이기위해 조이스틱을 구현하려 캔버스를 생성했는데 칸버스의 오른쪽 끝이 바닥정중앙에서부터 왼쪽으로 크게 생성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조이스틱이미지를 넣어도 게임화면에서는 보이지를 않습니다. 부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ㅜㅜ
캔버스의 크기와 조이스틱 이미지의 위치 설정 등을 확인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캔버스의 크기가 바닥과 일치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만약 캔버스가 바닥보다 작다면, 캔버스가 작은 영역에 이미지를 렌더링하게 되어 이미지가 원하는 위치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조이스틱 이미지의 위치가 캔버스 내부의 맞는 위치에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만약 이미지가 캔버스의 범위를 벗어나거나 위치가 바닥과 맞지 않으면 이미지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이스틱 이미지의 크기가 작아서 제대로 보이지 않는지도 확인해 보세요.
캔버스의 크기와 조이스틱 이미지의 위치 설정 등을 확인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캔버스의 크기가 바닥과 일치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만약 캔버스가 바닥보다 작다면, 캔버스가 작은 영역에 이미지를 렌더링하게 되어 이미지가 원하는 위치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조이스틱 이미지의 위치가 캔버스 내부의 맞는 위치에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만약 이미지가 캔버스의 범위를 벗어나거나 위치가 바닥과 맞지 않으면 이미지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이스틱 이미지의 크기가 작아서 제대로 보이지 않는지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