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알텐코리아]React/React Native 프론트엔드 웹개발자 구인합니다.

회사소개

(주)알텐코리아는 1999년도에 설립된 자동차 관련 제품설계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엔지니어링 회사입니다. (주)알텐코리아는 그 동안 국내 자동차 회사가 수행하였던 다수의 신차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업무를 수행한 바 있습니다.

(주)알텐코리아는 세계적인 글로벌 엔지니어링 전문 기업 Alten그룹의 가족회사입니다.
Alten그룹은 1988년 프랑스에서 설립되었으며 기술 컨설팅 및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서비스 분야는 자동차, 항공기, 국방, 생명과학, 에너지, 금융, 통신분야이며 아울러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같이
요즘 시대가 요구하는 분야의 사업으로 서비스를 키워가고 있습니다.

(주)알텐코리아는 "최고의 설계기술로 고객만족 실현"이라는 품질방침으로 설계품질, 기술 및 서비스등을 향상시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품질경영시스템을 정착시켜 지속적인 품질개선 및 고객 요구 수준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해 왔으며, 업계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업계 실무경력이 풍부한 인원이 주축이되어 디자인, 설계, 개발에 이르는 Total Process로 Customer의 요구에 맞는 최상의 설계품질 제공과 더불어, 제품consulting, CAD/CAM/CAE, 3D Laser Scanning을 연계한 시제품제작의 Total Solution을 제공함으로서 Customer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React/React Native 프론트엔드 웹개발자

[담당업무]

- React / React Native를 활용한 UI/GUI 개발

 

[자격요건]

- 초대졸이상

- 개발 경력 3년 이상

- React 기반의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Rest API/API 사용경험 자

- Webpack등 모듈 번들 경험 및 이해가 깊으신 분

- 반응형 웹 개발 경험자

 

[우대사항/기타사항]

- 제조, 생산 기반 시스템 수행 경험(운영포함)

- 오픈소스 개발 경험자

- Back-End 개발 경험자 우대

 

[근무조건/근무지]

-정규직

-인천 송도 본사

 

제출서류

-이력서(국문이력서 or 잡포털이력서)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필요시) > 최종합격

 

*관심 있으시다면 032-230-0991로 연락주시거나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