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Project H. 맴버 모집

안녕하세요. Project H.의 Travis Kim 입니다.

 

세상을 "For the Better for All'로 만들어 나갈 동행자를 찾습니다! 

 

작지만은 않은 가치를 작은 것으로 부터 만들고 키워가는데 재미와 즐거움을 찾으시는 중이신가요?

 

Project H.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커뮤니케이션을 제시하는 위치 기반 SNS Platform입니다. 그럼 현재 존재하는 수많은 앱들과 무엇이다른 것일까요? 

 

Project H.는 개인의 삶부터 공공의 정보까지 삶 전반을 포괄하는 위치/지역 기반의 정보 백과이자 소통 창구의 역할을 합니다. 이 소통의 창구를자신의 소유로 만들수 있는 기회를 주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더욱 풍성한 거점 중심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할 수 있도록 지원함에 그 존재 이유가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Project는 어떠한 방식으로 개개인을 위한 더 나은 삶을 만들려고 하는 것일까요?

 

우리는 이 넓은 세상과,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개개인의 말 못할 "나만의"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누군과와는 공유를 하며, 어두운 장소에서 가끔 빛을 보기 위해 문을 열어보기도 합니다.

 

이것이 바로 Project의 본질입니다. 

 

Location Based로 움직이는 Here App.은 내가 머물고 있는 위치에서 나의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그 공간과 대화를 토대로 나뿐만 아닌, 나와 비슷한 생각, 관심사, 의견 등을 가진 사람들을 연결해 주고 연결고리가 넓어지며 커뮤니티를 만들어가는 작업을 합니다. 그리고 커뮤니티가 형성되면 소유권이라는 소정의 Prize를 제공합니다.

 

이런 고민들을 가지고 모든 인류가 겪고 있는 외로움 이라는 문제를 해결 해보려는 분들, 그리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Here의 세상을 어떻게Building해 볼 수 있을까를 고민할 수 있는 분이라면 충분합니다. 이를 린 스타트업 프로세스를 도입하여 진행하고자 합니다. 

 

더욱더 상세하고 쉽게 여러분들과 F2F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Coffee와 다과는 덤 :slight_smile: 

 

그걸 위해서 아래와 같은 조건에 부합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손 한번 들어주세요! 

 

1. Engineer (Front / Back)

2. UI . UX Designer 

3. Marketing

 

Here가 어떻게 생겼을까. 어떤 모델들이 붙어 있을까. 어떤 궁극적인 목적을 가지고 움직이는 Project일까라고 궁금증을 가진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통해 더 깊게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ZNSe-wk8YauUETlC9VGMAkmhDa1Z0K7dZmdO74VNXt_Zvmw/viewform?usp=sf_link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