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초급 개발자들이 입문하기 쉬운 리액트 인강 추천!

리액트는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의 하나로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리액트는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프론트엔드 라이브러리라고 볼 수 있고, 현재 많이 활용되고 있는 웹·앱의 View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인기 있는 라이브러리라고 볼 수 있어요.

이러한 리액트는 웹을 구축하는데 가볍고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어 선호도가 높은 웹사이트 및 프로그램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고 있어요. 그만큼 프론트엔드 개발자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고, 미래 유망 직업 1위로도 꼽히고 있어요.

또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에어비엔비, 넷플릭스, 카카오 등의 개발자들도 사용할 정도로 프론트엔드 개발자들에겐 필수로 배워야 하는 라이브러리이기도 해요.

★ 리액트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
https://blog.naver.com/keduon1007/222764770072

이러한 리액트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좋은 온라인 강의를 찾아야 하는데요.

클래스통 리액트 강의에서는 닷넷 코어를 사용하여 백엔드 API를 만드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고, 리액트를 사용한 웹 개발에 대한 기본 개념을 완벽하게 숙지할 수 있어요. 그리고 리액트의 컴포넌트를 만드는 여러 가지 방법을 터득할 수 있고, 하나의 완성된 데이터베이스 처리 웹앱을 제작해 볼 수 있어요.

또한 클래스통 리액트 온라인 강의의 경우 개별 강의 구매 시스템으로 커피 한 잔 가격으로 부담없이 리액트를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지금 회원가입하고 최대 50% 할인 받아서 리액트로 프론트엔드 개발자 준비하고 싶다면? 👇
https://www.classtongs.com/course/view.php?idx=10

★ 클래스통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classtongs.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