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서울/실리콘밸리 교환 근무] 룩시드랩스에서 서버개발자/웹개발자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룩시드랩스] 서버개발자/웹개발자님을 모십니다. 아래 네 줄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email protected]

 

- 최고의 인재에게는 최고의 급여와 보상 제공
- 실리콘밸리 근무 지원 (서울/실리콘밸리 교차 근무 only for 서버 개발자)
- VR과 머신러닝을 동시에 다루는 IT 트렌드 최전선 환경
- World's Best와 professionalism을 지향합니다.

 

룩시드랩스는 VR 환경에서 획득한 생체정보를 통해 사용자의 감정을 분석하는 머신러닝 모델을 구축하고 있는 테크 스타트업입니다. VR에서 수집되는 생체정보를 서버로 전송하여 자체 개발한 모델을 통해 사용자의 상태를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VR 컨텐츠 상에서 사용자들이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에 대한 종합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웹클라이언트까지 커버하는 분석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작년말 40억원의 시리즈A 투자 유치 후, 제일기획, 한국리서치, 현대자동차, 삼성 등의 국내 유수 기업뿐 아니라 NASA, Max Planck, Ipsos, UC Davis 등 글로벌 기관들과의 협력까지 빠르게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CES 2018에서 VR/AR 분야 최고혁신상(2017년 구글, 2016년 삼성 수상), 한국 스타트업으로는 10년만의 TechCrunch SF Battlefield 본선 무대 진출 등 글로벌 최고 스타트업으로 인정받기까지 정말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더 크고 빠른 도약을 위해 함께 하실 인재분들을 절실하게 찾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주변에 소개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공고 링크이며 언제든 편하게 이메일로 문의([email protected]) 부탁드립니다.

서버 개발자 - https://bit.ly/2YuP7ck
웹 개발자 - https://bit.ly/2YvVaNs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