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학년 컴공 학부생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사내메신져 같은 프로그램을 만들어보고 싶어서 오픈소스를 살펴보려는데 제가 완젼 쌩초보라.. Github에 있는 내용이 도무지 이해가 안 됩니다.. 일단 맥 사용자라 페러렐즈 우분투 설치해서 mysql 설치하고, 테이블은 만들었는데 서버실행 부분부터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쌩초보도 이해 할 수 있게 어
어디서나 자동완성 가능! 윈도우에서 쓰기 좋은 개발툴 을 만들어보고있어요! 만능인텔리센스같은느낌의 ...
이번에 만든 기능은 어디서든지 등록된 코드조각이나 명령어를 불러쓸 수 있는 인텔리센스입니다. 복붙하고 싶은것들을 마구마구 여기 기입하시고 사용법은 프로그램에 원하는 자동완성을 만드시고 컨트롤 스페이스 키를 누르시면 어디서든 인텔리센스 창이 마우스 아래 생겨요 그리고 노드를 선택 후 엔터를 치시면 자동완성이 됩니다. 긴 코드조각을 노드 안에 기입하시면 인텔리
제가 플레이어에 캡슐콜라이더 컴포넌트 추가하고 wall오브젝트에 box콜라이더 추가한다음에 rigidbody설정에 collision Detection도 Continuous로 해줬는데도 플레이어가 벽에 가서 비비적대면 천천히 뚫어버리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해결법이 있을까요 플레이어 이동방법으론 transform.position을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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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WPF] RGBa 배열을 BitmapSource 혹은 BitmapImage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이미 RGBa값이 들어가있는 RGBBuffer[1920 * 1440] 으로 BitmapSource 혹은 Bitmap 이미지를 얻고자 합니다. 현재
BitmapSource thermalBitmapSource = BitmapSource.Create(1920, 1440,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