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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질문 댓글 2 유니티 충돌관련 질문있습니다 충돌이 뚫리네요
제가 플레이어에 캡슐콜라이더 컴포넌트 추가하고 wall오브젝트에 box콜라이더 추가한다음에 rigidbody설정에 collision Detection도 Continuous로 해줬는데도 플레이어가 벽에 가서 비비적대면 천천히 뚫어버리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해결법이 있을까요 플레이어 이동방법으론 transform.position을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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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20
C#
질문 댓글 1 유니티 콜라이더 터널링 해결방법없나요
플레이어 RigidBody에 설정에 collision detaction도 continuous 로 바꿔보고 해도 speed값 15만 넣어도 박스콜라이더 비집고 들어가네요
조회수 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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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20
C#
질문 댓글 1 유니티 화살에 맞았을 시 적의 색을 바꾸려고 하는데요
화살의 태그를 Arrow로 하고 private void OnCollisionEnter2D(Collision2D collision) { if (collision.gameObject.tag == "Arrow") { //데미지 hp--; speed /= 2; Invoke("RemindSpeed", 2.5f); isheat = true; if (hp <= 0) {
조회수 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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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13
C/C++
질문 댓글 1 c언어 초급 while반복문 질문
1부터 시작해서 10까지 나오는데 중간에 7의 배수를 만나면 생략하는 코드를 짜려고합니다 초기값이 1으로 시작하는 걸로 짰는데  #include <stdio.h> int main() { int i=1; printf("i=%d\n"
조회수 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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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23
C/C++
질문 댓글 2 C언어 strcpy질문드립니다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typedef int element; typedef struct DListNode { // 이중연결 노드 타입 element data; struct DListNode* llink; stru
조회수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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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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